A/S안내 HEIS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고장상담
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/S센터(02-558-4581)로 전화,
또는 온라인 서비스 문의(온라인문의)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하기 전, 모델명/ 일련번호/ 구입일자/ 구매처를 확인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접수방법
해당 제품을 직접 당사 A/S센터에 방문 접수하시거나,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무상수리
제품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.
유상수리
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
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(취급 부주의, 파손 등)
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, 성능,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
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램프 등)
화재, 낙뢰, 수해,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
일련번호가 수정, 삭제, 제거 되었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
수리 비용
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 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
서비스 요금 = 부품비 +수리비
부품비 :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
수리비 :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(시간) 기술료를 말합니다.
보증 기간
BRAND | 보증기간 | 비고 |
---|---|---|
Aerial Acoustics | 구입 후 1년 | |
Acoustic Solid | 구입 후 1년 | |
Acoustic Zen | 구입 후 1년 | |
POET Audio | 구입 후 1년 | |
Kudos | 구입 후 1년 | |
Icon Audio | 구입 후 1년 | |
QAT | 구입 후 1년 |
재 불량
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가 수리 후 동일 제품에서 동일 증상이 재발한 경우에는
최근 수리일로부터 3개월까지는 무상으로 처리합니다.
단, 최근 수리 시 부품이 미교체된 경우는 부품비만 청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