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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안내 HEIS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고장상담

제품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되실 경우에는 당사 A/S센터(02-558-4581)로 전화,
또는 온라인 서비스 문의(온라인문의)로 이상 여부에 대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상담하기 전, 모델명/ 일련번호/ 구입일자/ 구매처를 확인 후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접수방법

해당 제품을 직접 당사 A/S센터에 방문 접수하시거나, 당사의 안내에 따라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
무상수리

제품 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자연발생한 성능 및 기능상의 고장은 무상수리가 적용됩니다.

유상수리

품질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, 기능상의 하자

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(취급 부주의, 파손 등)

당사 및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 이외의 수리자가 제품의 구조, 성능,기능을 임의로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한 고장

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
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(배터리, 램프 등)

화재, 낙뢰, 수해, 염해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
이전 또는 위치 변경에 따른 재설치 시 충격에 의한 고장

일련번호가 수정, 삭제, 제거 되었거나 또는 고의로 판독을 어렵게 한 제품

수리 비용

당사는 소비자 보호법에 근거 하여 소정의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고 있습니다.

서비스 요금 = 부품비 +수리비

부품비 : 부품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.

수리비 : 수리비는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에 따른 (시간) 기술료를 말합니다.

보증 기간

BRAND 보증기간 비고
Simaudio 구입 후 1년
Aerial Acoustics 구입 후 1년
Acoustic Solid 구입 후 1년
Acoustic Zen 구입 후 1년
POET Audio 구입 후 1년
Kudos 구입 후 1년
Icon Audio 구입 후 1년
QAT 구입 후 1년
Audio Desk Systeme 구입 후 1년

재 불량

당사 또는 당사에서 위임한 엔지니어가 수리 후 동일 제품에서 동일 증상이 재발한 경우에는
최근 수리일로부터 3개월까지는 무상으로 처리합니다.
단, 최근 수리 시 부품이 미교체된 경우는 부품비만 청구합니다.